여친대행 Fundamentals Explained
일본에 있는 여자에게 돈주고 옵션이 부가된 시스템은 사실상 풍속업처럼 보이지만 풍속적인 행동은 불법. 물론 렌탈 중 추가 비용을 내며 성관계하는 경우가 많고, 적발시 마음이 맞아 성관계했다는 식으로 얼버무려대서 일본 현지에서도 영 단속이 힘든 실질적으로 매춘이나 다름없는 실정이다.
성인용 웹툰이긴 하지만 네이버에서 연재되는데도 의외로 수위가 상당히 높은데 성기만 생략했을 뿐 남녀의 나체와 성관계 묘사가 적나라하게 나와있어서 "네이버가 이걸 연재 통과시켰다는 게 놀랍다", "원래는 레진코믹스나 탑툰에 연재하려던 게 아니냐"는 반응이 많다.
후에 말하길 헤어지면 카즈야를 전기톱으로 갈기갈기 찢어버릴거라고.. 허나 작가의 지지부진한 전개 때문에 둘이 진짜로 이어지는 것 보다 키베가 전기톱으로 찢어버리는게 더 나을거란 말이 독자들 사이에서 나오고 있다.
그는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그런 수고도 필요 없고, 오히려 나보다 게임을 잘하는 경우도 있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한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후기에 "예전보다 시간 예약을 잡는 것이 더 어려워져서 아쉽다"며 "지금보다 더 유명해질까봐 걱정된다"는 글을 남겼다.
댓글운영정책 판 댓글은 게시물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롤이나 배그처럼 매칭을 시켜주는데 본인이 적은 한도 내에서 최대한 마춰서 매칭을 해주기 여친대행 때문에
자작기타
반면 작가가 초식남의 첫 연애를 현실적으로 그려낸 탓에 주인공의 우유부단하며 답답한 모습을 보여준다.
누리꾼들은 글을 본 후 "남자 집안이 괜찮은가 보네", "와 모르는 사이인데 남자 쪽 식구들 보고 사귄 거면 남자가 좋은 사람이네" 등 놀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주인공은 렌탈여친으로 첫 연애에 대한 트라우마를 떨쳐버릴 수 있었고, 히로인은 고된 일상의 나날에도 주인공의 기행에 웃음을 찾고 희망을 이어갈 수 있게 된다. 자신들이 남을 사랑할 처지가 못 된다고 스스로 자괴하는 유형이기 때문에 오히려 멀쩡한 이성의 어프로치에는 부담이나 거부감을 느끼고, 처음부터 화려해 보여도 자신들의 밑바닥까지 서로 보여준 털털한 관계에 더 편안함을 느끼고 의지하는 이유.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악플러들을 정식 ‘고소’한 사실이 알려졌다 (+내용)
또 연장할거냐 묻는것도 없이, 바로 오늘 즐거웠다고 하길래, 아 빠이빠이 하는구나
", "이성을 만나고 싶으면 온라인을 벗어나는 게 첫 번째 순서"라는 반응을 보였다.